디즈니 플러스 애니 추천 best3 (feat. 엘리멘탈)

픽사에서 나온 영화 엘리멘탈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국내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엘리멘탈은 물과 불의 사랑 이야기로 불, 물, 공기, 흙 등 4개 원소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이 사는 도시인 엘리멘탈 시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입니다. 저는 이렇게 원소들은 소재로 한 점이 신선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엘리멘탈을 보고 여운이 길게 남은 분들을 위해 소재가 새롭고 특별한 애니메이션 세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9월 13일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에서 엘리멘탈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바로가기

주토피아

영화 주토피아는 동물들이 사는 세상인 주토피아라는 곳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작품은 토끼 종족 최초로 경찰이 된 열정 넘치는 주디가 덩치 큰 육식 동물들 사이에서 경찰로 활약하기 위해 애쓰는 내용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주토피아에 의문의 연쇄 실종 사견이 발생하고 능글맞은 사기꾼 여우 닉과 함께 48시간 안에 사견을 해결하기 위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고군분투합니다.

주토피아 포스터 이미지



인사이드 아웃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11살 소녀 라일리가 부모님과 함께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하면서 삶이 완전 뒤바뀝니다. 모든 사람들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은 라일리를 위해 열심히 감정 신호를 보냅니다. 그러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쉽지 않고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로 마음의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이때 실수로 기쁨과 슬픔도 본부를 이탈하게 됩니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과연 이 둘이 험난한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무사히 돌아와 라일리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인사이드 아웃 포스터 이미지



토이스토리1

6살 소년 앤디가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장난감인 카우보이 인형 우디는 앤디의 수많은 장난감들의 리더이다. 그들을 날마다 이끌고 진두지휘하며 모든 장난감들 역시 우디를 따른다. 그러던 어느날 앤디의 생일 파티가 열리고 선물로 새로운 신제품 장난감인 버즈 라이트이어를 받는다. 버즈는 우주를 수호하며 평화를 지키는 우주특공대원 전사 장난감으로 최첨단 장비들과 새로운 성능들이 많았고, 앤디의 장난감 1순위는 순식간에 버즈로 바뀌게 된다. 다른 장난감들고 우디보다 더즈를 더 따르게 되며 우디는 하루아침에 2인자로 전락한다.

토이스토리 이미지




티빙 애니메이션 추천글 보러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