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 빵,옥수수 생크림 빵, 얼그레이 생크림 컵 리뷰


오늘은 CU에서 파는 연세우유 시리즈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원래 사려했던 건 안보이고 연세우유 시리즈 빵들이 잔뜩 보이길래 처음 보는 제품들로 구매해 봤습니다.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 빵, 옥수수 생크림 빵, 얼그레이 생크림 컵. 이렇게 세가지 리뷰 시작합니다.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 빵

3,400원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 빵 포장지 사진

일단 첫인상은 귤 모양 소보로로 감싸져 있는 게 아주 귀엽다.
안에는 상큼한 생크림이 있었고 크림과 빵 사이엔 잼 같은 재질의 커스터드가 발라져 있다. 크림과 빵을 같이 먹으면 상큼한 맛이 강해서 커스터드 잼이 달달한지 새콤한지 몰랐는데 잼만 먹어보니 그냥 달달한 맛이다.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 빵 사진

원래는 제주도에서만 팔았었다는데 상큼 달달한 맛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빵

3,000원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빵 포장지 사진


겉은 소보로로 되어있는데 포장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쿠키의 바삭한 식감은 아니었고 만지면 손에 달라붙는 촉촉, 진득한 질감이다. 속의 크림은 옥수수빵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익숙한 맛이었다. 크림에 옥수수알이 들어있어 간간히 같이 씹힌다.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 빵 사진


한라봉 생크림 빵에 비해선 알만한 맛이라 평범하다. 이 글을 쓰면서 찾아보니 재출시 투표에 1위를 해서 이번에 재출시한거라는데, 아는 맛이 위험하다더니 그래서 인기 있는 건가? 확실히 맛이 없는 건 아니고 그냥 평범하니 굳이 맛이 궁금해서 찾아 먹어볼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연세우유 얼그레이 생크림 컵

4200원

연세우유 생크림 빵은 여러 개 먹어봤지만 생크림 컵은 처음 먹어보았다. 평소 이름에 얼그레이 들어간 제품을 참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의 이유로 사봤다.

맨 윗부분엔 얼그레이 크림이 있고 토핑도 올라가 있는데 작은 화이트 초콜릿들과 큐브 치즈 한 덩어리가 있었다. 그 아래로는 시트와 크림이 겹겹이 쌓여있는데 빵 시트가 촉촉해서 놀랐고, 꽤 깊어서 아랫부분에는 크림이 좀 부족할 줄 알았는데 맨 아래에도 깔려있어서 끝까지 크림이 부족하지 않았다.

연세우유 얼그레이 생크림 컵 사진


촉촉하고 얼그레이 향이 그리 세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긴하지만 얼그레이를 좋아하는 나는 보이면 또 사 먹을 것 같다.



Leave a Comment